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 학기에 친구 쉽게 사귈 수 있는 방법(Easy Ways to Make Friends in the New Term)

하루하늘

by 태믠 2023. 3. 21. 07:30

본문

이 글을 검색하여 보게된 사람이라면 대부분은 사람을 쉽게 사귀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거나 새로운 학기에 같은 학과나 같은반에 친한 친구가 같이 할수 없게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본인의 노력만 한다면 더 많고 지금보다 더 친한 친구들이 생길것이라고 단언 합니다. 저 또한 대학교 신입생 시절 전국각지에서온 낯선 얼굴의 친구들과 어떻게 친해지지 걱정했지만 몇일 몇주후에는 교내를 걸으면 자연스럽게 인사하고 같은 수업을 듣는 친구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ܓ    -    목 차    -    💖👈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은 특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는 새 학기에 도전적일 수 있다. 특히 수줍음이 많거나 내성적이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압도적일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은 대학 생활의 필수적인 측면이며 개인적 및 학업적 성공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새 학기를 맞아 친구를 쉽게 사귀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새 학기에 친구 쉽게 사귈 수 있는 방법

    먼저 접근해 보라.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 위해서는 접근하기 쉬워야 한다. 먼저 웃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쳐 보세요.

    대화를 시작하기 쉬운 방법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에 대한 질문을 함으로써 그들에게 관심을 보이는 방법도 도움이 됩니다.  대화에 열려 있고 자신의 경험을 기꺼이 공유하고 서로의 공통점을 찾는것이 대화하는 사람과 쉽게 친해지는 첫번째 단계 입니다. 접근하기 쉽다는 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 주변에서 편안함을 느끼게하고 새로운 우정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모임이나 동아리에 가입하라.

    모임이나 동아리에 가입하는 것은 관심사를 공유하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서로의 대화가 힘들다면 내가 좋아하는 동아리나 모임을 가입하면서 자연스럽게 같은 취미과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모이게 되는 환경이 됩니다.  모임과 행사에 참석하면서 모임활동을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얼굴일 보이는 것도 내가 주도적으로 친구를 구하는 방법 일수도 있습니다. 꼭 내가 가입한 모임이나 동아리에서만 활동하는것보다 다른 모임의 사람들과 만나면서 다른 모임들과 공통점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고, 이는 새로운 우정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행사에 참석하자.

    교내 행사나 운동회 같은 행사에 참석하는 것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또 다른 방법이다. 캠퍼스 또는 지역 사회에서 관심있는 이벤트를 찾고 참석하십시오. 사교 행사는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신은 당신의 관심사나 취미를 공유하고 그 결과 새로운 우정을 발전시킬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너 자신이 되어라.

    새로운 친구를 사귀려고 할 때는 자기 자신이 되는 것이 필수적이다.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 되려고 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고 하지 마라. 너무 강하게 나의 인상을 주입식으로 주장하면 상대방은 거부감을 갖기 마련 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같은 공통적이 관심과 아니면 서로의 호기심을 갖기 위해서 서로 질문하고 대화하는 방법을 익히는것 또한 중요하다. 그러는 중에 나 자신을 잃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진실하고 진실하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이 진정한 당신을 알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봉사자가 되어 보자.

    봉사자가되어 자원 봉사에 지역 사회에 환원하면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캠퍼스 또는 지역 사회에서 자원 봉사 기회를 찾고 참여하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당신의 열정을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것이고, 이것은 새로운 우정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 교내 봉사활동 모임은 그런 활동을 주로 합니다. 그리고 요즘에는 많이 없지만 방학때 농활 같은 봉사활동을 하는것도 추천드리고, 겨울에는 연탄나르기를 해보는것은 어떨까요?

     

    목표를 가지자.

    내가 먼저 다가가고 서로를 배려하면서 새로운 만남의 기대를 갖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사람들과 만남이 이어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싶다면, 당신은 솔선수범해야 한다.다른 사람이 다가오기를 기다리지 말고 첫 걸음을 내딛고 자기소개를 하는 연습도 하고 이런것들이 모여서 사회생활의 초석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asy Ways to Make Friends in the New Term

    누구나 낯선 사람을 만나면 어색하고 불편하지만 그런 환경에서 나 자신을 드러내면서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대화를 시작하면서 그런 대화법을 익히면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 좋은 경험으로 이어질것입니다. 세상은 나 혼자만 사는 세상은 없습니다. 서로가 서로의 도움을 받고 봉사하면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인생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한번 어색했던 사람들에게 방갑게 미소과 함께 인사말을 먼저 건내보는건 어떨까요? 그날은 새로운 친구가 생기는 계기가 될지 않을까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