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PDF변환 사이트(Free PDF Conversion Site)

IT하루

by 태믠 2023. 3. 15. 12:30

본문

이야기를 시작하며 

직장이나 학교에서 PDF파일을 접하게 되는 경우는 많을 것입니다. 현대사회에서는 PDF파일은 예전의 종이와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다른 파일들보다 변환이 힘들고, 용량은 가벼우며, 좋은 화질의 문서로 볼수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규정화된 문서 파일 확장자인 이유가 가장 클 것 입니다.

 

그러나 내가 PDF파일을 직접 만들거나 아니면 받아본 PDF를 수정하기에는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PDF를 문서편집이 쉬운 다른 파일로 변환하거나 그림파일로 바꾸어 편집하는 방법에 찾을 때 제가 찾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니면 반대로 그림파일이나 편집이 가능한 문서파일을 PDF로 손쉽게 만드는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아래의 목차에 있는 1개의 사이트가 아닌 여러 사이트를 추천하는 이유는 대부분의 사이트가 무료사용이 가능하지만 체험판 처럼 1시간에 시간 또는 날짜 제한이 있어서 계속 하려면 비용을 내야하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에 필요한 만큼 돌아가면서 쓰는것을 추천합니다. 사용하시다가 나와 맞는 사이트를 찾고 상업적으로 많이 사용하게 되면 시간적 비용을 줄이기위해 결제 하여 더 좋은 기능으로 사용하기 추천 드립니다. 

각각의 사이트 그림을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확인 가능 합니다.  

무료 PDF변환 사이트

✿ܓ    -    목 차    -    💖👈 

    Soda PDF

    Soda PDF

    인기있는 파일 형식을 PDF로 쉽게 변환하고 문서를 하나로 병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Allinpdf

    Allinpdf

    PDF 변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PPT, JPG, Excel, Word 등 다양한 파일 형식을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Adobe Acrobat

    Microsoft Office 또는 이미지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고품질의 온라인 PDF 변환 툴을 사용하여 작업을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PDF24 Tools

    PDF24 Tools

    PDF에서 혹은 해당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PDF 변환기입니다.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하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Smallpdf

    Smallpdf

    PDF와 다른 파일 간에 변환할 수 있는 100% 무료 온라인 PDF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등록 또는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Free PDF Conversion Site

    결론

    위의 사이트를 사용하시면서 각각의 사이트 마다 장담점이 있다는 느꼈을 것입니다. 처음에 시작하며 이야기한것 처럼 적당한 비용을 지불하며 사용하는 권장드리며, 그것이 당장은 아깝다고 생각하지만 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람들의 의지와 노력에 보상을 줄수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게 되는 기회가 될수 있기 때문 입니다. 

     

    다음에는 조금 더 다양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 하지 않고 사이트에게 사용가능한 기능들은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공감&구독이 필수겠죠? 하루에 한번 하늘을 보는 여유를 가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